skip to Main Content

김영민 학생 – C2 합격

수강후기 사진

저는 DALF C2시험을 두 번 떨어지고 나서, 도저히 이대론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어 새로운 학원을 알아봤습니다.

C2시험은 일년에 한번밖에 없을 뿐만 아니라, 준비하는 사람도 별로 없어서인지, 큰 학원에서도 C2준비를 위한 제대로 된 반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우선은 C1부터 다시 보기로 결심했고, 쎄비앙프랑스어학원에서 시험 2달전쯤 수업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그 동안은 정해진 형식이나, 시험에서 요구하는 능력이 무엇인지 제대로 알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니콜라 선생님은 델프 시험에 특화된 에세이 쓰기 방법이나 토론 방법을 정확히 알려주십니다. 특히 달프단계에서 요구되는 시사상식이나 토픽 등에 대해서 많은 것을 설명 해주시고, 실제로 시험에서 쓸 수 있을만한 상식을 얻을 수 있는 라디오, tv프로그램도 소개해주십니다.

니콜라 선생님 덕에 2달만에 3월달에 C1을 합격하고, 그 후 2달을 준비해 바로 C2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1대1수업이기 때문에 학생의 단점을 콕콕 집어내 주시고, 단기간 안에 제대로 붙잡아 주십니다.

제가 제일 취약한 부분이었던 시사상식을 많이 배울 수 있었고, 특히나 말하기 시험에서 수업시간에 배운 많은 상식과 지식들을 활용할 수 있어서 특히 좋은 점수를 받았던 것 같습니다.

초급불어를 넘어서서, 델프 준비하며, 언어뿐만이 아니라 프랑스의 전반적인 상황과 현안들을 제대로 배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니콜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